전체검색 결과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회원로그인

전체검색 결과
상세검색

모낭염 전체검색 결과

게시판
1개
게시물
2개

1/1 페이지 열람 중


잡담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

  • 모낭염 근황 새창

    천식과 모낭염 이야기이글을 2년전에 쓴게 생각나서...모낭염이 최근에 어떻게 되었나 최근 근황을 그냥 적어봅니다.우선 이 모낭염은 결국 성인 여드름 같은 상황이었습니다.피지가 과다해 지면서 피부가 제대로 배출하지 못하는 모낭이 많아지고..그게 모공을 막으면서 좁쌀처럼 피부에 여드름이 생기는거죠..그래서 초기에 피부과를 다니면서 피부가 안좋으면 항생제를 처방받고좀 나아지고 한동안 괜찮다가 또 안좋아지면 가서 항생제를 처방받고그렇게 한 세번쯤 하니까 의사 선생님이 이제는 피지 조절약을 먹자고 제안하셨습니다.니메겐이라는 이소트레티노인 이…

    리틀캔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22-08-14 00:57:22
  • 천식과 모낭염 이야기 업데이트 새창

    링크 : 입주변 뾰루지 이야기저는 저번에 입주변 뾰루지 얘기를 올린적이 있습니다.그런데 반복되는 체험과 추가로 업데이트된 지식으로 인해서 제가 생각한 가설이 다 틀렸음을 알았습니다.....그래서 업데이트가 필요할거 같아서 글을 한번 더쓰네요..결국 모낭염이 맞았습니다...다른 의사선생님들하고 크로스 체크해보니 모낭염임을 제차 확인하였는데...제가 헤르페스1형이라고 생각한거서 부터 가정이 틀려서 논리전개가 전부 틀렸습니다...애초에 바이러스성 질환은 항생제로 잘 안듣는다는것도 제가 틀린 이유중 하나입니다..다만 평생 모낭염 걱정없이 …

    리틀캔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20-08-14 01:04:13


접속자집계

오늘
224
어제
220
최대
2,826
전체
257,072
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
Copyright © LittleCandle All rights reserved.
문의메일 : littlecandle99@gmail.com
상단으로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