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OS 13.4 GM버젼 업데이트 > 모바일뉴스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모바일뉴스

iOS 13.4 GM버젼 업데이트
0

View 4,906  | 작성일2020.03.19 07:15

본문

GM버전은 정식 릴리즈전 마지막 테스트 버젼이며
이상태에서는 크리티컬한 오류가 없는이상 이대로 정식에 올라갑니다.

아직 영문만 있어 구글 번역본 입니다.

iOS 13.4에는 새로운 Memoji 스티커 및 파일 앱에서 iCloud Drive 폴더 공유가 도입되었습니다. 이 업데이트에는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
미모티콘
- 하트와 함께 웃는 얼굴, 함께 눌린 손, 파티 얼굴을 포함한 9 개의 새로운 미모티콘 스티커

파일
- 파일 앱에서 iCloud Drive 폴더 공유
- 폴더 링크가 있는 사람에게 명시적으로 초대하거나 액세스 권한을 부여한 사람에게만 액세스를 제한하도록 제어
- 파일을 변경하고 업로드 할 수있는 사람과 파일을보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사람을 선택할 수있는 권한

메일
- 대화보기에서 메시지를 삭제, 이동, 답장 또는 작성하기 위해 항상 표시되는 컨트롤
- S/MIME을 구성하면 암호화 된 전자 메일에 대한 응답이 자동으로 암호화됩니다.

Apple Arcade를 사용한 App Store
- 범용 구매 지원을 통해 iPhone, iPod touch, iPad, Mac 및 Apple TV에서 참여하는 앱을 단일 구매할 수 있습니다
- 최근에 재생 한 아케이드 게임이 아케이드 탭에 나타나므로 iPhone, iPod touch, iPad, Mac 및 Apple TV에서 계속 재생할 수 있습니다
- 모든 게임을 볼 수 있는 리스트 뷰

CarPlay
- CarPlay 대시 보드에 대한 타사 내비게이션 앱 지원
- 통화 중 정보가 CarPlay 대시 보드에 나타납니다

증강 현실
- AR Quick Look은 USDZ 파일의 오디오 재생을 지원합니다

키보드
아랍어에 대한 예측 가능한 타이핑 지원

이 업데이트에는 버그 수정 및 기타 개선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:
- 풀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있는 iPhone 모델에서 VPN 연결이 끊어졌을 때 표시 할 상태 표시줄 표시기를 추가합니다
- 카메라에서 뷰 파인더가 시작된 후 검은 색 화면으로 나타날 수있는 문제를 수정합니다
- 사진이 과도한 저장 용량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를 해결합니다.
- iMessage가 비활성화 된 경우 사진에서 메시지로 이미지를 공유 할 수없는 사진의 문제를 해결합니다.
- 메일에서 메시지가 잘못 나타날 수있는 문제를 수정합니다
- 대화 목록에 빈 행이 표시 될 수있는 Mail 문제를 해결합니다.
- 빠른보기에서 공유 버튼을 누를 때 메일이 중단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
- 셀룰러 데이터가 꺼짐으로 잘못 표시 될 수있는 설정의 문제를 수정합니다.
- 다크 모드와 스마트 반전이 모두 활성화 된 경우 웹 페이지가 반전되지 않을 수있는 Safari의 문제를 해결합니다.
- 다크 모드가 활성화되어있을 때 붙여 넣을 때 웹 컨텐츠에서 복 한 텍스트가 보이지 않는 문제를 해결합니다.
- CAPTCHA 타일이 잘못 표시 될 수있는 Safari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- 기한이 지난 것으로 표시되는 알림이 완료로 표시 될 때까지 알림에서 알림이 새 알림을 발행 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합니다.
- 미리 알림이 완료된 미리 알림에 대한 알림을 보낼 수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.
-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에도 페이지, 넘버스 및 키노트에서 iCloud Drive를 사용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- 뮤직 비디오가 고품질로 스트리밍되지 않을 수있는 Apple Music의 문제를 해결합니다.
- 특정 차량에서 CarPlay의 연결이 끊어 질 수있는 문제 해결
- 지도에서보기가 현재 영역에서 잠시 이동할 수있는 CarPlay 문제를 수정합니다.
- 보안 카메라에서 활동 알림을 누르면 다른 녹화가 열릴 수있는 홈 앱의 문제를 해결합니다.
- 스크린샷에서 공유 메뉴를 누를 때 바로 가기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합니다.
- 숫자 및 기호에서 문장 부호 기호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버마어 키보드를 개선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모바일뉴스 목록

게시물 검색

접속자집계

오늘
365
어제
901
최대
6,399
전체
660,724
Copyright © LittleCandle All rights reserved.
문의메일 : littlecandle99@gmail.com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